(뉴스)세모카, 허머 EV 수입 고객에 스페어 타이어 커버 증정
세모카
2025-09-19 12:47
86
0
-
39회 연결
본문

[공감신문] 이상민 기자=자동차 직수입 브랜드 세모카(세모홀딩스)가 GMC 허머 E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스페어타이어 커버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사옥 이전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세모카는 허머 EV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페어 타이어 커버를 무상 제공하며, 실용성과 희소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혜택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전기차량에 걸맞은 차별화된 부가 가치 제공"이라고 설명했다.
세모카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GMC 허머 EV와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국내 직수입 물량을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해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직수입부터 통관, 인증, 사후관리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세모카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공급으로 시장 내 입지를 넓히고 있다.
세모카는 차량 수입뿐 아니라 전용 서비스센터 운영과 중고차 사업부 연계를 통해 고객에게 구매부터 정비, 재판매까지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는 전용 진단기와 부품 공급망을 갖춰 허머 EV와 사이버트럭 같은 직수입 차량에 적합한 A/S를 지원한다.
한편, 세모홀딩스는 이번 발표와 함께 미국 지사의 확장 이전도 단행했다. 차량 공급과 검수, 운송까지 전 과정을 강화해 한국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댓글목록0